리뷰2016. 12. 6. 0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정말 자살 담배 말려



우선 나는... 이 실사화에 정말 눈곱만큼도 기대하지 않았다 ㅋ ㅋ ㅋㅌ ㅋ ㅋ 

물론 나도 3D를 팠었고 지금도 파고 있지만 2D와 비교하는것부터가 좀 ㅋ ㅋ ; 개념 자체를 다르게 봐서 대부분의 실사를 좋아하지 않는 편. 왜냐면! ! 실사의 잘생김과!!! 투디의 잘생김은!!!!! 좀 다르잖아!!!!


해서 캐스팅얘기 돌았을때도 의외로 괜찮다고 생각했다 (ㅋ) 당연히 투디캐랑 비교하면 너무, 엄청, 무진장, 뭐 그렇겠지만 그냥 자체로만 보면 예쁘게 잘 캐스팅했다고 생각함. 특히 캡틴 좀..좀웃는거취향 아닙니다 됐어요 이얘길 해봤자 뭐해 돼지죽에 들어간 콩나물이 싱싱해요 같은소리하고있음


물론 개인적으로 좀 더 감정담아 얘기하자면 부장님 싱크로가...자살되었기때문에 나는 정말 일말의 기대조차 하지 않았다 탐라는 나름 괜찮았다 왜냐면 저사람들의 최애는 전국이나 아치가에 있었기때문이다씨발 너무부럽다


사실 그때 화라도 냈어야했는데 난 정말 포기 그 자체였다 죽음의 5단계 마지막 체념처럼...다가오는..실사화를 그냥 받아들이기로 헸고... 배우는 무슨죄냐고... < 특히 이게 걸렸다 나는 정말 배우분 욕하기가 싫었다 그리고 내 눈이 높던 안높던 부장님에 맞는 배우찾기가 조나 말이 안되기때문에 ...


그리고 실사화 봤다



일단..뭐..순서대로...싱크로얘기부터 함


아 그전에

나는 일어를 정말 모른다 읽는건 물론이고 청해도 아리까리한 사람이다.. 가타카나 못읽고.. 뭐 그렇다

그렇지만 사키 애니를 n번 재탕했기 때문에 대충 들렸다. 그러니까 혹시 아 나 정말 모르겠다 그러면 애니 보고 오면 된다 그전에 모르겠으면 이걸 보지 마 제발씨발 


사키 진짜 싱크로좋았다 ㅋ ㅋ ㅋ 그리고 정말 마작하기 싫어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씨바 보는내내 괜히웃김(왜냐면해탈해서)

연기도 잘 하신거 같구 뿔이 아쉽지만 뭐 괜찮았음...그..비맞고 닦는데 갑자기 뿔 희미하게 생긴건 좀 웃겼다.. 뭐지..역시 그거 그냥 삐친머리냐..


유키 < 원작뚫고나옴

키가 에러긴 한데 그렇게 작은 사람 현실적으로 찾기힘든거 감안하면 진짜..꽤 잘맞는다 목소리 미쳤음 아니대체뭐지 내가뭘보고있는 (혼란)  > 아 유키니(급안정) 이런느낌 들었다 


노도카는..앞머리 대체뭐지? 일본 앞머리문화 모르겠다 내가 앞머리를 좀 좋아하는사람이지만 정말 모르겠다. 약간 앞머리에 퍼센테이지를 매겨서 앞머리 50퍼 뭐 이렇게 숱을 모아서 치나? 그냥 일자 해주지 계속 신경쓰이니까 나중엔 머리밖에 안보임 미쳐버리겠음 

 그리고 배우분이 다른 사람들보다 까무잡잡해보이는게 그렇게 아쉬울수가없었다(진짜 존나웃기는소리다 왜냐면 그런거따질게 아닌 무언가라) 


마코...이분은...그냥 애니다...애니 그자체다

딴지를 걸수가없다

갑자기 마코가 좋아졌다

저런 여고생이 있을거만 같은 착각이 들었다 


부장님...

나는 술이 말렸다.

싱크 정말 안맞으며 배우분 외모가 내취향도 아니다................................................ (이이상 뭘 더 감상을 적어야하는건지 모르겠다 이 다음 리뷰는 내 자살리뷰로 하자.) 

와중에 나는 정말 본진 떡밥에 매말라있어서 어떻게든 죄다 부장님으로 치환해 볼 수는 있었다. 첫대사도 세번이나 돌려봤다..무슨짓인지 모르갰다...첫대사는 아 무심코 뭐 그런거였다... 자다 일어난거.. 같지가 않았다 마치 12시간은 깨어있다가 촬영하시거같았다 응 그래... ㅋ ㅋㅌ.. ㅋ.........


첫등장 까만스타킹신은 발이었는데 이거 애니에 있었으면 좋았을뻔

나는 개변태가 맞다


아정말 이분을 나는 용캐 부장님으로 필터링해서 봤다

보는 동안은 괜찮을정도로 필터링을 했다 거의 사기셀카수준ㅇㅣㄷ ㅏ 

그치만 어쩔수 없었다 나는 2년동안 최애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뉴 떡밥이라곤 스핀오프 SD 1화밖에 못먹어봤기 때문에 ... 이걸 필터링안하고 다른 사람으로 보면 나는 부장님을 덕질할 수가 없었다...


애잔하다


뭐 그래서 전체적으로는? 괜찮았다. (피를토하면서쓰고있음) 

남캐 하나 없애고도 이렇게 스무스하게 전개하다니 정말 여러의미로 가슴아픈일이다 (구라다안아프다 아픈건 부장님에대한내마음)

2화가 기대된다 (부장님배우 볼때마다울것이다)


아 술먹고싶다

진짜 이걸 뭐냐그..본진떡밥이라고 먹고있는 내가너무 불쌍하다 내가 최애가 사키였다면 차라리 괜찮다고 봤을지도 모른다 진짜로...근데 부장님싱크하...진짜막자살.. 

제일웃긴건 볼때는 모른다 볼때는 부장님같다 내 뇌가 그렇게 받아들인다


그리고 나는 이 감상을 쓰며 글 슬럼프가 좀 나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이번주안에 꼭 술먹을것이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녀의 심청 후기  (1) 2022.09.11
청소기 바꾸고 신나서 쓰는 후기  (1) 2017.04.27
영화 미녀와 야수 감상? 후기?  (0) 2017.03.21
Posted by H.카이린